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택배비 관련

작성자 박해철(ip:)

작성일 2020-05-22 10:24:15

조회 2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화분정리대 2개를  다이소에서 주문하여 10여일 후에 택배가 도착한것은 재고가 없어 지연(지연된다고 사전에 문자 등 연락도 없었음에도 불구하고)된것이니 이해는 합니다만,

택배가 개별발송된다하여 (의문은 갔으나, 직원에게 통화했을때도 그와 같이 얘기 함)특별한 이유가 있겠구나하고 생각하면서도 이해는 가지 않았으나, 막상 받고 보니 한개의 박스안에 2개가 왔는데, 왜 택배비를  3,000원. 4,000원을 선불로 받았는지 해명바랍니다. 금액을 떠나서 화가 납니다.

첨부파일 화분정리대.PN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